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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스무디킹, 스무디 라인업·메뉴판 대대적 개편

주문이 간편해진 새 메뉴판을 보고 '퍼스널 푸드' 스무디를 고객들이 구매하고 있다./스무디킹 제공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다양한 신메뉴를 런칭하고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브랜드 리뉴얼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스무디는 밀(Meal)라인 14종, 액티브(Active)라인 2종, 엔조이(Enjoy)라인 3종 등 총 19종이다.

특히 밀 라인에는 피부조직 등 체세포 구성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비타민B 등이 풍부한 '피넛 파워 플러스' 2종과 가볍게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와 무지방우유, 다양한 과일의 비타민까지 함유된 '그릭요거트' 3종이 포함됐다.

신메뉴를 포함한 스무디 47종은 주문 편의를 위해 각 라인의 첫 글자를 따 M·A·E·V·K의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M(meal)은 식사용, A(active)는 수분 밸런스 및 면역력 강화, E(enjoy)는 활력 증진, V(veggie)는 채소와 과일의 비타민 섭취, K(kids)는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스무디이다. 고객들은 M1·A3 등 메뉴보드에 적힌 이니셜과 번호를 보고 해당 스무디의 섭취 목적을 바로 알 수 있다.

또 자신이 선택한 스무디에 데일리 비타민·뷰티 콜라겐·다이어트 다운 등 스무디 이용 목적을 강화할 수 있는 '인핸서'와 블루베리·레몬·웨이프로틴 등의 '엑스트라'를 추가할 수 있다. 터비나도(사탕수수) 함유량 조절을 통해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전 날 먹은 음식에 따라 알맞은 스무디를 추천해주고 인핸서 및 엑스트라 무료, 스무디 1+1, 30%할인, 사이즈 업 제공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2종을 담아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쿠폰북을 배포한다. 이 쿠폰북은 10월 31일까지 스무디킹 매장 및 스무디킹 플러스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받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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