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리테일, 2014년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수상

권붕주 GS리테일 SM사업부장(앞줄 가운데) 및 GS리테일 관계자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GS리테일 제공



GS25와 GS수퍼마켓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지난 10일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된 '2014년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종합유통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상식에는 권붕주 GS리테일 SM사업부장이 참석해 수상했으며, 김정섭 서비스혁신총괄팀장, 강은주 GS25경영주 등 관계자도 참석했다.

GS리테일은 지난 2007년 각 사업부 별로 흩어져 있던 고객만족(CS) 관련 조직을 통합해 최고 경영자(CEO) 직속으로 새롭게 출범시키면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내외부 고객만족에 힘썼다.

특히 가맹경영주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서비스홍보대사·자문위원제도·엔젤서비스·20's Club 등의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김정섭 GS리테일 서비스혁신총괄팀장은 "GS리테일은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내외부 고객의 만족을 통한 서비스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새로우면서 지속적인 진심어린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서비스대상은 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걸쳐 서비스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기관·단체·개인에게 수여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