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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치즈, 요리가 되다, 상하치즈 아카데미' 성료

매일유업이 마련한 '치즈, 요리가 되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에 참여한 소비자들이 유병규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총괄 셰프에게 상하치즈의 까망베르·브리·후레쉬 모짜렐라 등을 활용한 치즈 요리를 배우고 있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지난 10일 '치즈, 요리가 되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를 열었다.

상하치즈 아카데미 수강자 선정을 위해 진행된 사전 소비자 이벤트에는 수강 지원자들이 몰려 최근 서구화된 식문화로 간편하게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치즈 요리를 배우려는 주부들의 관심을 보여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일유업이 2년 전부터 꾸준히 전개해 온 '간단하게 즐기는 치즈 요리를 통한 치즈 식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아카데미는 나폴리 요리 및 치즈 전문가인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유병규 총괄 셰프의 치즈 강의와 치즈 요리 실습으로 이뤄졌다.

치즈 강의에서는 치즈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치즈의 영양과 보관법 등 유용한 정보들이 제공됐다.

또 수강생들이 상하치즈의 까망베르·브리·후레쉬 모짜렐라·링스 등 자연치즈를 이용한 차가운 에피타이져 브루스게타, 나폴리식 신선한 치즈 요리 '생모짜렐라 카로짜', 차가운 생토마토 모짜렐라 스파게티 등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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