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 파우치형'이너비 잇뷰티 에이드' 출시



CJ제일제당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비'가 파우치형 제품인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를 출시하고 연간 1000억 원대 아이스 파우치 시장 공략 대열에 합류했다.

이 제품은 파우치 한 팩에 이너비 캡슐 1알 분량의 히알우론산이 함유돼 있는 자몽과즙의 뷰티 음료다.

일상생활에서 마시는 음료 하나에도 피부 건강과 보습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부피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저칼로리 제품(70㎉)이라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다.

이너비는 파우치형 음료 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캡슐형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뷰티비타민' '이너비 아쿠아리치' 등 캡슐형 3종과 함께 '이너비 잇뷰티' 병 타입과 파우치 타입 등 모두 5종이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팀 박상면 부장은 "상큼한 레드자몽이 함유된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얼음컵에 담아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서 빙수처럼 즐기며 피부 보습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며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피부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1500원(190㎖) 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