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환타', '펀(Fun) 환타 믹스 이벤트' 성료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지난 12일 서울 왕십리 비트플렉스앞 비트광장에서 다양한 맛의 환타를 믹스해 색다르게 즐기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 '펀(Fun) 환타 믹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열렸다고 13일 밝혔다.

환타는 올해 '환타에 환타를 더해 너만의 환타를 만들어봐'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도 소비자가 각자의 개성과 기호에 맞춰 환타의 다양한 맛을 믹스해 즐기는 이색 체험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신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해당 제품의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중인 위너가 일일 스태프로 깜짝 변신해 환타의 다양한 맛을 직접 믹스한 음료를 소비자들에게 나눠주고, 즉석 주사위 이벤트 및 믹스에 특별한 이름을 붙여 선물하는 등 소비자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환타 믹스 머신을 이용해 오렌지향·포도향·딸기향·파인애플향 등 총 4가지 환타를 섞어 만든 자신만의 믹스에 개성만점 이름을 붙이고, 현장 스태프들과 게임을 즐기며 환타를 맛볼 수 있는 '익사이팅 샘플링' 등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