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스마트폰 꾸미기 화면 궁극의 수익 모델?



포털 다음의 자회사 버즈피아는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손잡고 전 세계 인기 여행지 정보를 버즈런처 홈팩에서 소개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한다.

양사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한일 여행객들이 익스피디아에서 가장 많이 예약한 인기 여행지 4곳(한국, 일본, 방콕, 하와이)을 선정, 각 여행지 특색과 정보를 담은 여행지 홈팩 8종을 14일 출시했다.

이날 선보인 한일 여행객 인기 여행지 홈팩은 다운로드 한번으로 한국과 일본, 방콕, 하와이의 풍광이 담긴 배경화면뿐 아니라 현지 여행 예약과 할인 혜택은 물론 현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과 위젯까지 한번에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글로벌 프로모션을 기념해 인기 여행지 홈팩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 이용자 전원에게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이나 모바일 웹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여행지 예약, 10% 모바일 할인 쿠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올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이용자들에게 유용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