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케아 코리아, '아빠랑 나랑' 이벤트 성료

이케아 코리아의 '아빠랑 나랑' 이벤트에 참가한 아이들이 스웨덴 전통놀이 '피스크담(Fiskdamm, 스웨덴어로 물고기를 의미하는 Fisk와 작은 호수를 의미하는 Damm의 합성어로 스웨덴에서 생일 파티·이벤트·미드썸머 파티 등에 하는 어린이 놀이다)'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이케아 코리아 제공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헤이홈!(HejHOME!)'에서 '아빠랑 나랑' 이벤트를 지난 13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아빠들이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스칸디대디'가 돼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10쌍의 아빠와 아이들은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패트릭 실리(Patrick Seeley) 이케아 코리아 세일즈 리더가 참석해 아이들의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케아 솔루션 및 스웨덴의 육아환경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헤이홈!'에서 엄마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27일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