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한컴 새 회원서비스 'H&Friends;' 오픈

한글과컴퓨터가 딱딱하고 어려운 소프트웨어기업 이미지를 벗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

최근 한컴서포터즈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대규모 고객층을 확보한 한컴은 한컴서포터즈를 통합한 새로운 방식의 회원 서비스 'H&Friends;'를 16일 론칭했다.

'H&Friends;'란 한컴과 고객을 상징하는 'H'와 'Friends'를 결합한 것으로, 한컴과 고객의 관계를 신뢰 및 공감을 바탕으로 하는 벗과 같은 관계로 재정립하는 회원 포털 서비스다.

한컴은 'H&Friends;' 전용 사이트(www.hanfriends.com/ www.hanfriends.co.kr)도 함께 오픈했다.

한컴은 고객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직관적인 UI로 만든 이 사이트에서 제품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IT업계 트렌드와 신제품, 앱 정보에서부터 한컴의 대내외 이슈, 유명인 인터뷰 등 홈페이지, 블로그, 한컴샵 등에서 구할 수 있었던 각종 유익한 정보를 'H&Friends;' 회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직장인을 형상화한 'H&Friends;' 캐릭터 '히응이'와 '셀과장' 등도 공개됐다.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활용해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