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웹툰 '꽃가족' 랩배틀 영상 '눈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인기 웹툰 '꽃가족' 주인공들의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사용법을 담은 랩배틀 형식의 바이럴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amsungCEKorea)을 통해 선보인 이번 영상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로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국중록, 이상신 만화가의 웹툰 꽃가족을 소재로 제작됐다.

초절정 꽃미모를 가진 4인 4색 가족들의 무더운 여름철 쿨프레소 사용법을 랩배틀 형식으로 구성했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스토리에 맞춘 라임의 랩 가사가 보는 재미에 더해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영상은 강렬한 비트와 함께 '이제 얘기 해볼까, 여기저기 들고 다니는 에어컨 바람 쿨프레소'라는 랩으로 시작된다. 20대 같은 외모를 가진 엄마 '계나리'는 밥 지을 때 더위를 잊기 위해, 꽃중년 아빠 '독고동백'은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할 때 쿨프레소를 사용한다는 점을 재치 있는 랩 가사로 표현했다. 아빠와 엄마는 쿨프레소를 가져가면 용돈도 없고 밥도 없다는 귀여운 협박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꽃미모 아들 '독고모란'은 머리카락 날림 없이 헤어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쿨프레소를 사용하고, 딸 '독고억세'는 시험 공부를 할 때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쿨프레소가 꼭 필요하다고 이야기 한다. 이 같은 스토리의 랩배틀은 꽃가족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에서는 랩배틀 영상과 연계한 '내 쿨프레소 어딨어'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쿨프레소를 사수하고 싶은 순간을 적은 후 페이스북 친구의 이름을 태깅하고 '내 쿨프레소 어딨어'라는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웹툰 꽃가족과 함께한 랩배틀 바이럴 영상은 일상 속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의 사용법을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한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