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 판매 개시



대만 티 브랜드 공차코리아(대표 김여진)가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블랙밀크티·하우스스페셜·신제품 망고빙수 공차의 인기 디저트인 슈슈와 다양한 음료로 구성된 세트까지 단품으로 총 26종을 판매중이다. 앞으로 금액권을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G마켓·11번가·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카카오톡의 브랜드샵 및 티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그동안 고객과 기업의 지인 선물용 상품권 문의가 쇄도했었고,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편하게 공차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판매처를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공차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접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공차 페이스북에 접속한 다음 태그 기능을 사용해 친구와 함께 먹고 싶은 공차 음료를 댓글로 남기는 형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2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