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건자재 기업들이 리모델링 서비스 신청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추가시공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B2C시장 선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대림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림 바스플랜 3000, 5000, 7000 시리즈를 구매하면 대림바스의 주방 수전 'DL-K5315'를 무료로 교체해줘 욕실 교체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또 신제품 모던 타임스 출시를 기념한 '대림 바스플랜이 제안하는 모던 타임스 인테리어 이벤트'에서는 신제품을 구매하면 욕실 인테리어 소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삼성·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시공후기 게재 시 현금 5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게 된다.
가정용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은 공유의 프로포즈를 담은 새로운 CF론칭을 기념해 CF 속 공간으로 바꿔주는 '드림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프로포즈에 얽힌 사연과 사진을 함께 올리면 응모 가능하며 가장 달콤한 프로포즈 사연을 올린 2명을 뽑아 일룸 CF에 소개된 '공유의 신혼집' 가구 시공 혜택을 증정한다.
공유의 신혼집은 각각 300만원 상당의 일룸 침실 가구와 거실 가구로 이뤄져 있다. 필요에 따라 테이블 상판을 들어올릴 수 있는 '델타 소파테이블'과 취향에 따라 옵션을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메이 침실 시리즈' 등이 포함됐다.
또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네스프레소 머신을,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3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주방가구 기업 에넥스도 오는 31일까지 '썸머 빅 이벤트'를 열고 주방가구 시공 시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방가구 '스탠다드 시리즈(4000급)'를 10% 할인해주고 이태리 수입 주방가구인 '앨리스'는 최대 20% 저렴하게 시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주방가구 구매 고객이 붙박이장이나 현관장을 추가 시공할 경우 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