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스프링스트링스, 쟈니헤잇재즈 협업한 선글라스 선봬 '황금비율 살려'

/스프링스트링스 제공



아이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스프링 스트링스'는 최지형 디자이너의 브랜드 '쟈니 헤잇 재즈'와 협업한 2014 가을·겨울 시즌 선글라스를 최근 선보였다.

이번 협업 제품은 북유럽 신화 속 바이킹족(VIKING)의 모험 여정과 그들을 만나는 우리의 특별한 여행(NU-VOYAGE)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자인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얼굴 라인과 선글라스의 황금비율을 이끌어내도록 설계됐다. 선과 각이 절제된 스퀘어라인은 바이킹의 거칠고 호기로운 감성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블랙-화이트'와 '스카이 블루-레디시 브라운', '화이트-아이보리' 등의 색 조합은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선글라스와 함께 제공되는 아이웨어 체인으로 재치있는 다양한 연출도 가능한 게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