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마련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국내최초로 선보인 농축발효유인 '후디스 Greek'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벌인다.

행사 참여는 후디스 그릭을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이나, 편의점에 진열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 후디스 그릭 요거트가 필요할때가 언제인지 그 이유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필립스 미니블랜더, 건강한끼 슬림원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그릭요거트는 미국이나 유럽에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으며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될 만큼 건강에 좋은 정통발효유다. 특히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농축원유와 유산균, 소량의 설탕만 원료로 사용해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며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한 성상이 첫번째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맛도 더욱 진하고 부드러우며 안정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내추럴 제품인데다 2배의 단백질과 고칼슘, 1500억 유산균까지 영양면에서도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그릭요거트는 간식으로도 좋지만 다양한 레시피로 식사 대신 즐길 수도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음식이지만, 잦은 다이어트 때문에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젊은 여성들에게도 좋은 웰빙식품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