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마켓, 지역 우수 특산물 소개하는 '오감만족' 캠페인 실시

/G마켓 제공



G마켓이 각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하는 '오감만족' 캠페인을 벌인다.

제철 식품을 자세한 정보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으로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은 물론 고객들에게 건강 먹거리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G마켓은 첫 캠페인 상품으로 고창군과 함께 '고창 햇복분자'를 특가에 선보인다. 5㎏은 5만4500원, 10㎏은 9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시각과 청각을 통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복분자 선별 과정부터 포장 작업까지 산지에서 직접 촬영한 모든 과정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오감만족 캠페인을 SNS로 공유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탄력&영양 복분자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30일까지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된 3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8월 21일에는 고객 체험 이벤트 '맛있는 클래스'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응모를 통해 당첨된 총 30명의 고객을 초대해 고창군 복분자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건강 요리법을 전달한다.

김세훈 G마켓 지역사업팀 팀장은 "이번 오감만족 캠페인은 시·청·후·미·촉 등 오감을 통해 각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자체 제휴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온라인 안심 먹거리 시장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감만족 프로모션은 매 분기마다 2~3회 진행되며 8월에는 '부안군 블루베리 오디'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