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아모레퍼시픽-대림바스, '욕실 문화 프로젝트' 펼쳐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과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가 '욕실 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양사는 주거 환경의 변화로 소비자의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휴식 및 가족간의 소통 공간으로 바뀌고 있는 욕실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림바스와 아모레퍼시픽은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까지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 이벤트를 벌인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대림바스 논현 쇼룸에 방문해 욕실 세트 곳곳에 놓여져 있는 미쟝센·려·해피바스·일리·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찾아 욕실 속 상황을 설정한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려 댓글을 달면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양사의 욕실 소품과 욕실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은금석 아모레퍼시픽 매스전략팀 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가 '욕실공간'과 '사용자'라는 공통된 주제로 깊게 고민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라며 "욕실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 나아가 아름답고 건강한 미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호 대림 바스플랜 팀장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욕실을 소통의 장으로 인식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