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여행 전 마지막 고민 '커플아이템' 짜기

연일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더위를 피하기 위한 여름 휴가를 준비하며 일찌감치 국내외 숙박과 항공권 예매를 마친 이들에게 떠나기 전 마지막 고민이 바로 짐 챙기기다.

여름 휴가를 혼자 보내는 사람은 드물 터. 가족·커플 단위로 패션 센스는 챙기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알맞은 몇가지를 제안한다.

/69SLAM 제공



◆젊은 커플 '과감하고 독특하게'

젊은 커플의 경우 무더위를 피해 영화관·백화점 등 시원한 실내 데이트를 많이들 선호하지만 모처럼만에 찾아온 휴가나 방학에는 바다·워터파크 등 물이 있는 곳으로 떠나기 마련이다.

지난달 국내에 상륙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69SLAM(식스나인슬램)은 여름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커플 비치웨어와 수영복·바람막이·모자·액세서리 등 다양하게 구성된 여름 커플 패키지상품은 젊은 커플을 위한 비치 아이템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자극적이고 과감한 패턴·독특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감의 옷으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점차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레저와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고 자신 스스로를 특별하게 여기는 젊은 커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기대했다.

/네이티브 제공



◆가족 모두 아쿠아 슈즈, 부자·모녀 간은 액세서리로

아이가 출연하는 주말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 한자녀 가정의 증가로 부모와 아이가 같은 패션을 선보이는 아기자기한 가족룩이 인기다.

여름 휴가를 맞아 물놀이를 계획 중인 가족들을 위해 네이티브는 제퍼슨 슈즈를 선보였다. 이 신발은 캔버스 스타일로 평상복은 물론 수영복 등 다양한 옷에 어울리며 신발 전체가 EVA소재로 구성돼 있어 착용시 유연성이 좋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가벼운 무게와 통기성·물 빠짐 기능이 탁월해 아쿠아 슈즈의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색상과 사이즈도 다양해 가족 모두가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디스커버리 제공



디스커버리는 아빠와 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배낭을 선보였다. 성인용은 840D 원단을 이용, 내구성이 뛰어나고 내부에 랩탑 케이스가 탑재돼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동용은 산행 시 눈에 잘 띌 수 있게 산뜻한 색감을 적용해 멀리서도 식별을 쉽게 했다.

/꼼에스타 제공



예쁘게 꾸미기를 좋아하는 여자아이의 특성상 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주얼리 액세서리가 인기다.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캐릭터 목걸이를 선보였는데 엄마는 단아하고 심플한 눈꽃 목걸이를 착용해 아이와 함께 한다면 센스있는 모녀커플이 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