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오비맥주, 지창욱의 이색 서핑 장면 담은 '카스 여름 광고' 선보여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22일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여름철 신규 TV 광고 '롤링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22일 첫 방영되는 '롤링편' 광고는 기발한 상상력과 젊음의 에너지만 있다면 무더운 여름철 바다에 가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카스와 함께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는 발상을 획기적으로 표현했다.

'카스와 함께 즐기는 기발한 여름놀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에서 카스의 주인공 지창욱은 움직이는 카스 캔 모양의 드럼통 위에서 마치 서퍼처럼 균형을 유지하며 파도타기를 하는 이색 여름놀이를 실감나게 그려냈다.

특히 사실감 넘치는 서핑 장면은 지창욱이 드럼통을 타고 내려오며 직접 소형 카메라로 촬영해 시원한 청량감과 상쾌함을 자랑하는 카스의 특징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 경사진 언덕에 대형 비닐을 깔고 튜브를 타고 아래로 내려오다 에어풀로 빠지는 '슬라이딩' 장면도 마치 실제 워터파크의 놀이기구를 타듯 시원하고 흥미진진하게 연출했다는 평이다.

지창욱은 카라(KARA)의 멤버들과 드라마 '시크릿 러브'에서 연기호흡을 맞추며 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하고 있어,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오비맥주 측은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