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갤럭시S5 광대역 LTE-A와 신세계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실시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 5층에서 '삼성 갤럭시S5 광대역 LTE-A와 신세계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는 기존의 정형화된 전시와 체험 형식을 벗어나 '갤럭시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실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이다.

4층의 슈퍼(S) 아몰레드 네이쳐(Nature)는 실제 꽃과 흙으로 연출한 조경으로 자연의 숲을 백화점 안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힐링 공간이다. 소비자들은 화면을 만지면 옆의 다른 제품으로 날아 움직이는 나비 등 인터랙션 그래픽 영상을 실제 꽃향기, 새 소리와 함께 감상하며 자연색을 그대로 구현하는 'S 아몰레드 WQHD'의 생생한 화질을 체험할 수 있다.

5층 광대역 LTE-A 폰 속도 특화존에서는 LTE 대비 3배 더 빠른 속도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속도와 비교해 보여 준다. 또 '커브드 초고화질(UHD) TV' 3대를 연결해 놀라운 속도감을 표현하는 고화질 영상을 보다 사실적으로 보여 주고, 크롬 도장으로 달리는 모습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특수 마네킹이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누구나 살고 싶은 '즐거운 나의 집'을 연출한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는 모바일 제품 외에도 '셰프 컬렉션', '커브드 UHD TV' 등 최신 가전 제품을 함께 배치해 삼성전자의 혁신 모바일·가전 제품이 일상에 어우러진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밖에 주말에는 특수 분장을 하고 마네킹을 연기하는 석고 마임 팀의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는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