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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기업브랜드 이미지 리뉴얼

KT스카이라이프가 개국 12년 만에 처음으로 기업브랜드 이미지(BI)를 교체하고 위성을 넘어선 통합 미디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KT스카이라이프 제공



KT스카이라이프가 개국 12년 만에 대표 브랜드 '스카이라이프'의 기업브랜드 이미지(BI)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는 위성방송 플랫폼을 넘어선 통합 미디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이다. 불필요한 상징과 장식을 배제한 워드마크 형태로 만들었고, 기존에 없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영문전용 서체를 따로 개발했다. 간결하고 독특한 글자 모양은 차세대 방송시장을 이끌어나갈 뉴미디어로서의 차별성을 담기 위해서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서 연상되는 푸른색 이미지를 과감히 버리고 붉은색과 짙은 회색을 사용했다. 붉은 색은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 열정을 상징하고, 짙은 회색은 신뢰, 첨단 방송기술을 의미한다고 스카이라이프는 강조했다..

새 BI는 내달부터 안테나, 셋톱박스 등 모든 브랜드 표현물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이남기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스카이라이프의 강점은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HD방송에서부터 다가올 UHD전국방송까지 혁신을 거듭해온 앞선 방송기술"이라며 "이 두 가지를 녹여낸 새로운 BI와 함께 차세대 유료방송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재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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