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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5월까지 국내 탄산수 시장 30% 점유"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지난 2007년 출시한 '트레비'가 7년만에 국내 탄산수 시장에서 약 30%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탄산수 시장은 올해 1~5월 누적 매출 기준 114억원 규모로 지난해 동기대비 약 77% 성장했으며, 이 중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는 328% 증가한 약 34억원 매출을 달성하며 시장점유율 29.6%로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트레비의 실적은 5월까지의 누적 매출만으로도 지난해 총 매출액인 23억원을 이미 넘어섰으며, 시장점유율에서도 2012년 3.5%, 2013년 12.3%, 2014년 1~5월 기준 29.6%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맛(레몬·라임·플레인 총 3종)과 패키지(280㎖ 병, 355㎖ 캔, 500㎖ 및 1.2ℓ 페트 총 4종)로 탄산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피트니스센터·클럽 등 탄산수 주 음용층인 20~3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시음 이벤트와 유통 채널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등이 주효해 큰 폭의 판매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붐업 조성을 위해 오는 26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션월드 내 익스트림존 광장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트레비 시음행사와 함께 간단한 다트게임을 통해 트레비 제품·에어배게·오션월드 간식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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