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싸이, SNS에 '행오버'에 등장하는 자신이 만든 음료 '오버앤오버' 공개

싸이가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글로벌 에너지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신개념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Over&Over;)'를 전격 공개했다./CJ제일제당 제공



신곡 '행오버(Hang Over)'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신개념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Over;)' 패키지 사진을 업로드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건전한 파티 드링크 문화를 제안하는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자타 공인 글로벌 스타 싸이와 글로벌 에너지 음료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파티 드링크다.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고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싸이 특유의 재치있는 B급 유머 코드를 담아낸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소주와 맥주·컵라면·숙취 해소 음료·과자들이 등장하는데, 이 중 노래방에서 싸이가 만취한 상태로 아줌마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때 마신 음료가 바로 '오버앤오버(Over & Over)'.

이 제품은 그린커피빈을 사용해 카페인 함량을 기존의 일반 에너지 음료의 반정도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울금·미배아 발효추출물·효모추출물·타우린·비타민B군을 넣어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CJ제일제당 측은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