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주류업계, 휴가지 '해변 마케팅전' 후끈

주류업계 휴가지 해변 마케팅전 후끈

오비맥주의 해운대해수욕장 '카프리 매장'/오비맥주 제공



주류 업계 최대 대목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객이 몰리는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잡기 전쟁에 돌입했다.

먼저 오비맥주의 '카프리'는 지난 21일부터 8월 23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카프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기존의 생맥주 전문점 '써스데이 파티'에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감상하며 카프리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롯데주류의 '리얼서머 페스티벌' 무대 예상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는 8월 1일부터 16일까지 경포 해수욕장과 낙산 해수욕장에서 '리얼서머 페스티벌'을 벌인다.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처음처럼 존(Zone)'을 설치해 사진관련행사를 열고 '처음처럼 부드러운 칵테일 스무디(무알콜)' 레시피를 소개한다.

'클라우드 존(Zone)'에선 서핑게임과 워터 버블게임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5일부터 10일까지 밤 10시부터 '처음N클라우드 클럽파티'를 열고 고객 참여가 가능한 베스트 클라우드 걸&가이 선발대회 등도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비치 페스티벌'



하이트진로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인기가수들이 나서는 '하이트 비치 DJ 파티'를 연다.또 '하이트 쿨 존'과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우더룸과 포토존 등을 상시 운영해 편의를 제공하고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25일부터 8월 3일까지 매일 밤 11시 '경포해변 DJ페스티벌'을 벌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