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티젠, '엔젤 그린티'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나눔 캠페인 전개

/티젠 제공



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대표 김종태)이 굿피플과 함께 해남 천사의 집 아이들을 돕기 위한 '차 한잔이 만드는 행복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해남 천사의 집 아이들에게 해남 유기농 녹차밭 채엽 활동을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주는 부분과 함께 아이들을 후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젠의 해남 다원에서의 행사는 유기농 녹차밭 채엽과 아이들이 직접 채엽한 녹차를 활용한 비빔밥과 빙수를 만들어 먹는 활동이 진행되었으며 티젠에서 직접 만든 녹차 쿠키와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천사원 아이들이 직접 채엽한 녹차와 산뜻한 난꽃향을 넣어 제작된 '엔젤그린티'는 티젠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해피빈에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기부 캠페인인 만큼 3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엔젤 그린티는 8200원으로 판매되며 판매수익금 전액이 천사의 집 아이들의 그룹홈 추가 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