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CJ오클락'은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의 서브 브랜드 '스마트(smart)'의 2인승 경차 '스마트 포투(SMART FOR TWO)'의 시승용 중고차량을 할인 판매하는 광고 딜을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광고 딜은 오클락에서 직접 결제하는 시스템이 아닌 판매처를 연결시켜주는 거래를 말한다.
오클락은 이번 광고 딜을 통해 포투 시리즈 4종인 '카브리오 cdi(Carbrio cdi)' '쿠페 cdi(Coupe cdi)' '쿠페(Coupe)' '쿠페 CP(Coupe CP)' 시승용 차량을 각각 1대씩 소개한다.
가격은 1690만원~2890만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800만원가량 저렴하다.
모든 차량에는 가죽시트 또는 후방감지기 옵션이 포함돼 있으며 A/S보증을 비롯한 스마트코리아의 정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클락 스마트카 딜 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개인 인증 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하루 내에 해피콜을 통해 구입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오클락은 기존에 타던 자동차를 새 것처럼 바꿀 수 있는 '여름휴가 대비 소중한 My Car를 위한 원스탑쇼핑' 기획전도 벌인다.
먼 길 운전을 떠나기 전 타이어의 공기압점검을 위한 '디지털 에어컴프레셔'를 30일까지 3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휴대가 용이하고 타이어 외 자전거·튜브·공 등에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또 흠집완화제·흠집제거제·코딩제·압축스펀지를 묶은 '알파 골드 4종세트'와 '휴대용 흠집제거기 & 광택기' 등도 각각 1만2000원,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반 와이퍼 대비 20% 수명 연장효과가 있고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보쉬 와이퍼는 54% 할인된 2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