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구글코리아,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 개최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과 구글코리아가 공동 기획한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Beauty Creator Day)'가 지난 24일 청담 CGV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뷰티 콘텐츠를 원하는 사람들이 국내외에서 증가함에 따라 관련 콘텐츠를 동영상의 형태로 생산해 제공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 명의 뷰티 분야 파워블로거가 참석해 관련 정보를 공유했으며, 뷰티 콘텐츠를 제작 편집하고 유튜브를 통해 배포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과 구글코리아는 행사에 참석한 파워블로거 중 창의적이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블로거를 선발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교육, 동영상 촬영 및 프로덕션 분야 심화 교육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이들이 향후 다양한 뷰티 콘텐츠 생산을 통해 단순한 취미 활동을 넘어 수익 창출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