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무디킹,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 모델로 공효진 발탁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 모델 공효진/스무디킹 제공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균형잡힌 식생활을 도와주는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안하기 위해 벌이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Here I Am 스무디킹'의 주인공으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했다.

회사 측은 평소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 온 공효진의 이미지가 고객을 위해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제공해 온 스무디킹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특히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의 노하우를 그녀 특유의 개성있고 친근한 목소리로 가장 잘 전달 할 수 있다는 것이 모델로 선정된 배경이다고 설명했다.

공효진이 성우로 등장하는 스무디킹의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에서 '가끔은 먹고 싶은 대로 먹어도 괜찮아, 우리에게는 스무디킹이 있으니까 괜찮아' 라는 메시지와 함께 2030 여성들에게 마치 친한 언니가 말을 건네듯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공효진의 목소리가 담긴 TV CF는 25일부터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이며, 스무디킹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