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하이트진로 '드라이d', 지드래곤(GD)의 워터파이트 TV CF 방송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드라이d'가 빅뱅 지드래곤과 2500명의 피서객이 함께한 '워터파이트 in 오션월드'의 TV CF를 25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신규 광고는 지난 4일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열린 '드라이d 워터파이트 in 오션월드'의 박진감 넘치는 물싸움 장면을 그대로 담았다. 또 드라이d만의 차별화된 놀이 문화와 젊은 감각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지드래곤은 이번 광고에서 7m 높이의 크레인을 타고 깜짝 등장해, 사람들을 향해 시원한 물대포를 쏘는가 하면 참가자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물총 싸움을 즐겨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하이트진로 제공



또 GD는 물싸움이 끝난 후 DJ부스에서 열정적인 디제잉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워터파이트 현장의 방대한 스케일과 생생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기 위해 총 12대의 카메라와 최첨단 헬리캠·핸드헬드·고프로 등 특수 카메라가 사용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상대편을 향해 물세례를 퍼붓는 참가자들의 몸짓과 표정을 있는 그대로 포착해 마치 현장을 생중계하는 것 같은 영상미를 뽐냈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각양각색의 물풍선 2만개와 물총 2500개를 동원해 시원함과 화려함을 더했다.

한편 드라이d는 오는 26~27일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3만여명의 시민들과 함께 진행되는 '제2회 신촌 물총축제'에 기념 티셔츠와 DJ카 퍼포먼스 등을 지원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