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다이치, 함소아와 '안.심.하.마 캠페인' 실시

/다이치 제공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는 소아전문 건강 케어 브랜드 함소아와 함께 '안.심.하.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아이와 함께 떠나는 휴가 여행길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안심 매뉴얼'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8월25일까지 한 달간 다이치 홈페이지, 함소아 한의원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와 함께 장시간 차량이용 시 주의사항, 카시트를 거부하는 아이를 위한 적응방법, 차에서 멀미예방법 등 실제 휴가철에 유용한 정보를 소개한다.

또 캠페인 알리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키통키',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바이오락토플러스100', 아로마향 하마패치를 포함한 스킨케어·치약·치솔로 구성된 '함소아 바캉스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캠페인 후반에는 캠페인 참여자 중 'Winner'를 선발해 '다이치 퍼스트세븐 오가닉 탠저린(First7 Organic Tangerine) 카시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