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베이직하우스, 동물자유연대와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진행

/베이직하우스 제공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는 다음 달부터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버려지는 유기 동물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 위해 동물자유연대와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이날 전했다.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해 입양프로그램을 알리고 유기동물에 대한 친근감을 높여 입양 문화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베이직하우스 제공



이와 함께 회사는 올드독과 스노우캣 작가의 그림·사진이 프린트된 '스노우캣&올드독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 티셔츠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물자유연대 입양 캠페인에 전달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