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대회' 개최

/바슈롬코리아 제공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하는 '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바슈롬코리아의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의 소비자 모델 선발 대회로 훌라현상에 대한 고민 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내츄렐의 강점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기간은 8월 2일까지 약 2주간으로 온라인 신청을 받은 후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성을 고려해 10명을 선발하고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해 최종 모델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20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기소개와 본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싱글즈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접수 하면 된다.

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로 선발되는 1등에게는1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화보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2등(2인)에게는 SK-II 화장품 세트, 인기상 10인에게는 CGV영화티켓 2인과 보습제 세라비 로션과 크림이 증정된다.

또 투표 참여자 중 100명을 랜덤으로 선정해 보습제 세라비 로션과 크림을 제공한다.

김대룡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눈 건강의 중요성과 올 바른 렌즈 착용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더 많은 소통을 실천해나가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 대회를 통해 자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자 하는 젊은 청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