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핏비트 플렉스 뉴 에디션 컬러 출시…"9종의 컬러를 만나세요"

핏비트 플렉스 9종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가 대표제품 플렉스(Flex)를 라임, 바이올렛, 핑크, 블루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

교체형 밴드로만 구입 가능했던 틸, 탠저린, 네이비 컬러를 비롯해 이제 총 9가지의 색상의 플렉스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

핏비트 플렉스는 활동량 및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스타일리시한 밴드형 제품으로, 목표지향적이고 트렌디한 사람들을 위해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플렉스는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활동적 시간 및 수면 효율을 측정하며, 블루투스 4.0이 내장된 44개의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실시간으로 연동해 측정된 데이터를 전송한다. 24시간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땀이 많이 나는 활동을 하거나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할 수 있다.

핏비트는 모바일 또는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이 서로의 활동상태를 공유하며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알림, 뱃지, 리더보드 기능, 친구들과의 응원 메시지 및 정보 공유를 통한 선의의 경쟁은 목표 달성 속도를 높인다. 자체 연구 결과 한 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핏비트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그렇지 않는 사용자에 비해 27% 더 많이 활동하며, 핏비트 제품 사용자는 제품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 43% 가량 활동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핏비트는 28일부터 핏비트 플렉스 블랙, 슬레이트, 틸, 탠저린, 네이비, 핑크, 라임 등 총 7종은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스토어 및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G마켓, GS샵 등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블루는 전 온라인 매장, 바이올릿은 29cm 매장에서만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