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코바코, 사회공헌브랜드 '광고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 선정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공기업으로서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추진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사회공헌브랜드를 제정,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사회공헌브랜드 '광고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은 방송광고거래의 중추기관이라는 코바코의 업무특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광고 메시지 활용 및 광고거래의 공익성 강화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에 봉사한다는 코바코의 사회공헌 의지를 담았다.

코바코는 공익광고·지역사회 공익캠페인 등 광고를 통한 사회공익성 메시지 전파, 혁신형 중소기업 대상 방송광고할인, 방송광고업계 공동 봉사단인 브로애드 서비스(BroAd Service) 운영 등 광고와 연관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코바코는 향후 자사가 시행하는 사회공헌사업 홍보시 사회공헌브랜드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사회공헌사업들의 통일된 이미지를 구축하고 사업효과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