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 김범석)은 방학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키덜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키덜트 기획전'을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야외에서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동형 RC상품들을 판매한다. RC(Radio Control) 상품은 리모콘을 이용해 무선 헬기·자동차·로봇 등을 조종하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함께하는 취미 생활로도 좋다.
'4채널 무선헬기 수리온'은 방향의 측정과 유지에 사용되는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적용해 한층 안정되고 정교한 구동이 가능한 RC 헬기다. 쉬운 작동법으로 초보도 쉽게 운전할 수 있으며 3만2900원에 제공한다.
RC로봇 '스피로2.0'은 테니스공 크기의 공 모양 미니 로봇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블루투스 기능으로 조종해 볼링·장애물피하기 등 다양한 응용게임들을 할 수 있다. 미국·유럽 등지에서도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15% 할인된 16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 실내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Wii'를 26만8000원(본체 기준)에, 슈퍼마리오·갤러그 등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정용 8비트 게임기 '게임박스'를 4만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매니아층이 형성된 프라모델, 캐릭터 피규어 상품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0일부터 판매되는 반다이 사의 '건담 프라모델'은 주력모델인 MG등급을 비롯 30주년을 기념해 만든 RG등급, 우주세기를 배경으로 한 HGUC등급 등 14종을 선보인다.
만화 '원피스'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는 '체스피스' '어인섬의 전투' 등 총 6가지 시리즈를 판매하며 주인공 '루피'를 비롯한 54종의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를 7200원~1만6800원에 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