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오리온 '초코파이 情',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브랜드 가치평가 제과 부문 1위



오리온(회장 담철곤)은 '초코파이 情'이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하는 '2014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초코파이 情'은 지난 1분기 53위 대비 47위를 기록하면서 순위가 6단계 상승했다.

1~3위는 삼성 갤럭시·이마트·카카오톡이 각각 차지했다.

'초코파이 情'은 제과 부문 1위이면서 유일한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2위 새우깡과 3위 에이스가 그 뒤를 이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국내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BSTI(BrandStock Top Index)를 측정해 매 분기 발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