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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 에어쿠션 '놀라운 실험' 영상 화제

/아이오페 제공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영상 '놀라운 대결'에 이어 2탄 '놀라운 실험' 영상이 공개된 지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달성해 화제다.

지난 21일 첫 공개된 놀라운 실험 영상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사람의 첫인상은 짧은 시간 안에 결정된다는 것에 주목했다.

이 영상은 매력적인 첫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살펴본 실험으로 '에어쿠션 XP'만으로 여성의 첫인상이 변화하면서 심장박동 수치가 증가하는 등 남성 실험 참가자들의 반응이 달라진다는 결과를 보여준다.

영상 속에서 사용된 에어쿠션 XP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간편성과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2008년 3월 첫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이미 단일 품목 매출 1000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수진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MC팀 팀장은 "에어쿠션 영상 1탄의 성공에 이어 이번 2탄 놀라운 실험 영상이 인기를 끄는 것은 에어쿠션 XP의 성능과 강점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담아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쿠션 영상 1탄 놀라운 대결은 30초 동안 포토샵과 에어쿠션 XP가 피부 표현을 겨루는 내용으로 화장품 업계 최초로 4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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