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하이트 맥주, '2014 하이트진로 전국 비치사커대회' 후원사 참여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하이트'가 여름철 아마추어 축구 이벤트인 '2014 하이트진로 전국 비치사커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에 위치한 은모래해수욕장 특별경기장에서 오는 8월 1일부터 3일간 열린다.

대학부와 일반부 8개팀과 아마추어 동호인부 16개팀 등 총 280명이 참여하며, 대학 일반부의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동호인부의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대회 마지막 날인 3일에는 대학 일반부와 동호인부 결승전이 오후 1시부터 KBS N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하이트진로는 하프타임 시간을 활용해 경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프라인슛·발리슛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휴가철을 맞은 피서객들에게 축구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회장 내 각종 포스터와 안내물 등을 통해 지난 4월 리뉴얼한 하이트맥주 브랜드를 노출해 참가자와 행사를 찾은 관람객들이 곳곳에서 새로운 모습의 하이트를 만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한국 축구의 발전과 아마추어 축구의 저변확대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기 위해 국가대표 후원에 이어 전국비치사커대회를 3년째 후원하고 있다"며 "휴가철 비치사커대회를 찾은 소비자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8년 이후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한국 축구발전에 기여해온 하이트진로는 2016년까지 지속적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 할 계획이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메이트 맥주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