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금강제화 '포니', 'GET IT PONY' 패션돌 발대식 개최



금강제화의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포니(PONY)'가 지난 29일 '포니 패션돌' 1기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갖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니 패션돌 1기'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고등학생 13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전국 스프리스와 포니 매장에서 지원한 학생들을 중심으로 선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포니 브랜드 소개와 패션돌 활동 설명, 위촉장 수여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포니 패션돌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었으며 3개월간 개인 SNS를 통해 또래의 중·고등학생을 위한 포니 스타일링 제안과 제품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혜택으로는 30만원 상당의 포니 신제품을 증정 받아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가지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경우 다음 기수로 활동할 수 있는 연장 기회가 주어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