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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베페-한국무협협회,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 '한국관' 성료

/베페 제공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와 한국무역협회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4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박람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총 1040건의 비즈니스 미팅과 2492만5000달러 상담 실적을 올렸다고 1일 밝혔다.

베페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관한 한국관은 유모차·유아식기·유아매트 등 유아용품 관련 국내 유망 중소기업 24개사 53개 부스 규모로 운영됐다.

특히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포그내'는 박람회 기간 동안 238만4500달러의 상담 실적을 올리는 등 중국 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유아용품 브랜드 '쁘레베베',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 아기욕조 브랜드 '쁘디앙' 등도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 주목 받았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중국을 비롯해 영국·터키·말레이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한국관 구성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며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의 유아용품은 물론 한국 육아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4회째를 맞는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박람회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로 전 세계 30개국 1750개 기업에서 참가하고, 중국을 비롯한 유럽 및 아시아 바이어 등 총 6만5000여 명이 방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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