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어퓨, 선크림 40만개 판매 돌파…매장도 31개로 크게 늘어

/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어퓨는 올 들어 지난 7월 말까지 선크림 라인인 '퓨어블록' 6개 품목의 누적 판매 개수가 40만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퓨어블록 선크림은 내추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이 함유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제품 특성과 어퓨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가 시너지를 일으켰기 때문이라고 인기 원인을 분석했다.

한편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어퓨 매장 수도 큰 폭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올 초 19개에 불과했던 어퓨 매장은 지난 7월 기준 31개로 63% 이상 증가했다. 회사 측은 8월에도 4개의 매장이 추가로 오픈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팀장은 "퓨어블록 제품의 성공으로 어퓨의 소비자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선크림은 물론 워터푸르프 제품 마케팅을 강화해 매출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