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 8월 신제품 4종 출시

/팝코 제공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POPCO)'가 8월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트로베리잼 타이트닝 워시오프 팩' '애플잼 안티링클 슬리핑 팩' '업올나잇 듀얼 마스카라' 2종 등이다.

스트로베리잼 타이트닝 워시오프 팩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을 줘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팩이다. 산딸기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감과 유연함을 부여하며 엔젤스티어·레몬밤잎·꽃박하잎추출물이 지친 피부의 영양밸런스를 조절한다.

애플잼 안티링클 슬리핑 팩은 자는 동안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막을 형성하며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름기능성 팩이다. 또 스위트아몬드씨추출물과 사과추출물의 효능으로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업올나잇 듀얼 마스카라는 롱래시&컬링 타입과 볼륨&컬링 타입으로 구성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다. 사용 시 얇은 필름막의 형성으로 눈썹에 가볍게 발리고 건조속도가 빨라 눈 밑 묻어남이 없으며 픽서 성분의 함유로 지속력이 좋다.

한편 팝코는 젊음과 개성을 지닌 20대를 타깃으로 한 색조 전문 브랜드로 '재미있는 화장품 & 톡톡 튀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