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달콤커피 '웰케셔 에이드' 신메뉴 3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새로운 음료 '웰케셔'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여름사냥에 나섰다.

이 제품은 열대과일 '칼라만시'를 원료로 만든 에이드 음료로 신맛의 강도에 따라 블루·그린·레드의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레드가 가장 상큼하고 강렬한 신맛을 나타낸다

'칼라만시'는 레몬의 약 30배가 넘는 비타민 C와 칼슘을 함유하고 있는 동남아 열대과일로 스트레스 완화, 소화불량, 피로회복 및 숙취해소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 여성들의 피부 노화방지 및 다이어트에도 효능이 있다.

이 회사 강영석 팀장은 "신제품은 '왜 이렇게 셔'의 우리말을 줄여서 발음대로 표현한 제품명으로 젊은층을 비롯한 남녀노소 모두 발음하기 쉽게 만들었다"며 "색다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세련된 우리말로 표현하면서 외래어로 일반화된 음료 이름의 한글화를 통해 업계의 새로운 트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