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립톤, 친환경 DIY 업사이클링…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실시

립톤 아이스티 믹스 770g 제품과 다 먹고 난 플라스틱 용기로 만든 탁상시계./립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LIPTON Eco Remake-up Campaign)'의 일환으로 지난달 30일, 양태오 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DIY 클래스'를 진행하고, 연이어 8월 한 달간 립톤 페이스북을 통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응원해요'와 '립톤 DIY EASY 버전 함께 나눠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이 캠페인은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믹스 770g 제품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지닌 유용한 생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Up-cycling)을 장려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올해도 립톤은 양태오 디자이너와 함께 환경을 살리기 위한 DIY 작품 3점을 개발했으며, 4일부터 립톤 공식 블로그 '립톤티가 들려주는 립톤이야기'를 통해 새롭게 개발된 립톤 DIY 작품들과 함께 만드는 방법으로 양태오의 오리지널 버전과 보급형 이지(EASY) 버전을 1주에 1세트씩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응원해요' 이벤트는 사전에 립톤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행된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에 대한 취지와 행사 내용 등을 살펴보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댓글을 달거나 공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알리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2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양태오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DIY 작품과 양태오 디자이너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저서와 립톤 아이스티 등을 증정한다.

'립톤 DIY EASY 버전 함께 나눠요'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계속되며 립톤 DIY 작품의 이지(EASY) 버전 3가지를 공개한 립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지(EASY) 버전은 양태오 디자이너가 립톤 아이스티 믹스 770g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해 개발한 오리지널 DIY 작품 3가지를 토대로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작품이다. 립톤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과 그들이 태그한 친구들 모두에게 올해 출시된 아이스티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 1종을 선물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