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오뚜기 '컵누들', 페이스북 그룹 완성, 후기 등록 등 두 가지 이벤트 실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저칼로리 라면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컵누들' 여름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벌인다.

'컵누들 10 days body design 릴레이 썸머리그' 이벤트는 페이스북 에서 컵누들 그룹을 만들고 총 6명의 그룹이 완성(그룹 개설→페이스북 친구초대→초대된 친구들의 수락)되면 선착순 3000명에게 컵누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그룹을 개설한 고객 14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오뚜기 컵누들 1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컵누들 10 days body design 리얼 스토리' 이벤트는 컵누들 시식후기 를 비롯해 컵누들을 통해 일상에서 찾아온 변화 등 후기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매주 19명씩 총 115명에게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LG 포토 포켓, 랑콤 선크림 세트, 오뚜기 컵누들 등 다양한 여름철 뷰티 경품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컵누들만의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컵누들은 오뚜기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녹두당면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미니컵 120㎉, 큰컵은 195㎉로 김밥 한 줄 칼로리의 절반도 안되며, 특히 매콤한 맛·우동 맛·매운찜닭 맛·계란탕 맛·새우탕 맛·잔치국수 맛까지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