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 새단장 "고객 접근성 강화"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감성적 디자인과 콘텐츠를 대폭 강화함과 동시에 접근성을 증대시킨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5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 홈페이지는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감성을 자극하는 직관적 디자인과 접근 편의성,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감성적 이미지와 큼직한 화면 구성으로 직관성과 가독성을 높인 플랫디자인을 적용해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다양하고 많은 정보들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플랫디자인 방식은 기업, 제품·기술, 투자, 인재채용, 지속가능경영 등 LG디스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유용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특히 1:1, 4:3, 16:10, 16:9 등 어떤 비율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해 태블릿PC,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할 경우 콘텐츠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불편함도 개선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 홈페이지와 기존 온라인 채널들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허브를 구축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국문 홈페이지에는 기업블로그, 영문 홈페이지에는 뉴스룸, 중문 홈페이지에는 IPS 마이크로 사이트와 웨이보 채널을 연계해 기업과 기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고 고객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들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