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대한항공 "홍보 아이디어 모집합니다"



대한항공이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사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물을 제작하고 경쟁을 펼치는 이벤트인 '대한항공 홍보대전'을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대한항공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reanAi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미국의 여행지에 대한 홍보물을 자유 형태로 제작해 8일까지 대한항공 페이스북 이메일 계정으로(facebook@koreanair.com) 제출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13일까지 자체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8명을 선발한 후, 9월 5일까지 본선 참가자들 간의 1:1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토너먼트 참가자들은 8강, 4강, 결승 등 각 경기마다 다르게 주어지는 주제에 대한 홍보물을 대한항공 페이스북에 올린 후, SNS 회원들의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온라인 반응을 놓고 경쟁을 펼친다.

대한항공은 우승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준 우승자에게는 모형항공기 등을 상품으로 증정하고, 참가자들이 작성한 홍보물에 '좋아요'와 '댓글' 등을 작성한 SNS회원들에게도 공연 초대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SNS 회원들의 재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기 위해 기획된 대한항공 홍보대전은 회원 참여 토너먼트의 색다른 방식을 도입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통해 SNS회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