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글로벌 패션 리딩브랜드' 선정…유아동복 유일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제공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는 한국패션협회가 추진하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의 '2014년도 글로벌패션 리딩브랜드'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유아동복 부문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된 알로앤루는 2007년 중국 진출 후 성공적으로 현지에 안착, 백화점을 중심으로 약 2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미국 LA 지역에서도 업계 최초로 단독매장 1호점을 오픈하는 등 해외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회사는 이번 선정으로 올해 말까지 ▲해외 진출에 필요한 유통·마케팅·법률 자문 등 1:1 맞춤형 컨설팅 ▲상해 K 패션 프로젝트(K-Fashion Project) 및 한중 패션 비즈니스 교류회 참가자격 부여 ▲중국 패션 비즈니스 센터 내 쇼룸 입점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