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체력이 약한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한낮 최고기온이 30도를 훌쩍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되면 열대야 현상으로 인해 아이들이 쉽게 잠을 못 이루기 때문에 엄마들의 고민은 더욱 커진다.
이 때문에 최근 스마트맘 사이에서 아이 건강에 최적화된 집안환경을 만들어주는 각종 베이비케어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왼쪽부터 삼성 인버터제습기, 삼성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삼성 모션싱크 청소기)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건강한 여름 육아를 위한 필수 아이템!
여름철에는 흔히 실내 온도 조절에만 신경 쓰는 엄마들이 많은데 이에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습도관리다. 실내 습도가 높아지면 집안 곳곳에 각종 유해물질이 발생하기 쉬운데 이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건강에는 치명적이기 때문에 제습기를 가동해 항상 적정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삼성 인버터제습기는 알아서 적정 습도를 맞춰주는 '자동모드', 제습 속도를 최대 20% 향상시키는 '터보모드', 소음을 줄여주는 '정음모드' 등으로 소비자 사용 상황에 맞게 습도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또 삼성의 독자적인 제균 기술인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해 공기 중의 곰팡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을 99% 이상 제거해줘 제습과 동시에 더욱 건강한 아이 방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해 에너지 절약으로 전기료를 절감시킨 것은 물론, 정속형 제품보다 소음을 4dB 이상 줄여 제습기 사용시 주부들이 걱정하는 소음 고민도 덜어준다.
여름철에는 특히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아이 옷 세탁에도 신경 써야 한다. 아이들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은 손빨래를 하는 것이 좋지만 주부들이 매번 하기에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럴 때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를 사용하면 빨랫감이 늘어나는 여름철 손쉽고 깨끗한 손빨래를 할 수 있다. 특히 영·유아뿐 아니라 어린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소량 세탁 시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자주 입는 옷이 땀과 오염물질로 더러워져 매일 빨래를 해야 할 때에는 '소량쾌속'코스, 얼룩이 심한 세탁물에는 '불림' 세탁 기능을 활용하면 손빨래한 듯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아이들 피부에 직접 닿는 수건, 속옷 등의 살균 표백을 위해서는 '푹푹삶음'코스를 사용하면 여름철 편리하게 아이 옷을 관리 할 수 있다.
아이 건강 관리를 위해 아이방 위생관리도 기본이다. 삼성 청소기 모션싱크는 기본적인 탁월한 흡입력은 물론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이 탑재돼 청소 시 배출되는 미세먼지를 99.999% 차단해 주는 제품이다. 모션싱크의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은 먼지를 잡아주는 싸이클론,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2차 싸이클론 멀티, 워셔블 엠보싱 필터와 4중 헤파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철저하게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 청소 시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 아이 방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핸들 조작부에 솔·틈새·간편 브러시가 장착돼 특수 브러시를 언제든 바로 꺼내 사용할 수 있어 방 구석구석을 더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스카이에프플러스, 아이 숙면을 방해하는 모기와 해충 걱정 끝!
여름철 최대 불청객은 바로 모기를 비롯한 각종 날벌레. 이런 해충들은 불쾌지수를 높일 뿐 아니라 아이의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모기와 날벌레 때문에 아이가 잠 못 이루고 괴로워 한다면 가정용 모기 퇴치기를 설치해 보자.
스카이에프플러스는 엄마들의 여름철 벌레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주는 가정용 모기 퇴치기로 날벌레들이 좋아하는 파장을 방출하는 해충퇴치램프와 해충들이 좋아하는 특수 성분을 함유한 끈끈이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모기를 효율적으로 유인하기 위해 미량의 이산화탄소가 반영구적으로 나오는 광촉매 반응으로 모기, 파리, 날벌레, 날파리, 나방 등 날아다니는 해충들을 포획 및 박멸해준다.
광촉매 반응을 일으키는 이산화티타늄은 인체에 무해하며 실내 냄새제거와 공기정화 기능까지 갖춰 아이들 방에서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