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야쿠르트, 8월 '하루야채' 주문 때 해외여행 상품권 등 경품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올 여름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로 '하루야채 shake it'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31일까지 하루야채 홈페이지에서 제품주문 이벤트, 레시피 콘테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하루야채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트남 다낭 해외여행 상품권' (1명), 'SK II 화장품' (3명), 'THE BOTTLE' (3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루야채를 활용한 'shake it 레시피 콘테스트'도 벌인다.

하루야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와 사진을 올리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명), 'LG 포켓포토 포포2' (5명), 'CGV 영화예매권' (50명) 등의 행운이 따른다.

'하루야채'는 하루에 필요한 야채 350g을 충족시킬 수 있는 '350 시리즈'와 천연원료 비타민 C가 들어 있는 '컬러 비타민 시리즈', 어린이를 위한 '키즈 시리즈'(뽀로로·캐니멀), '신선초 케일 녹즙'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생활습관과 연령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국민 주치의로 알려진 오한진 박사를 '야채 전도사'로 영입하고, 야채음료를 통한 체질개선을 제안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 김창교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이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면서 활기차고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