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홍콩 도쿄 여행 정보 버즈런처 깔면 끝!



포털 다음의 자회사 버즈피아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자유여행객을 위한 하나투어 홈팩을 8일 선보였다.

양사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자유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인 홍콩과 도쿄, 런던, 오사카, 파리, 로마 등 인기 자유여행지 6곳의 홈팩을 출시했으며 향후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홈팩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투어 홈팩은 버즈런처의 편리성에 하나투어가 20년 넘게 쌓아온 여행 콘텐츠를 기반으로 지난해 오픈한 투어팁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만들어졌다.

특히 다운로드 한번으로 여행지 풍광이 담긴 배경화면뿐 아니라 호텔 및 항공권 예약과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과 위젯까지 한번에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현지 전문 여행가이드들이 들려주는 여행지 오디오 가이드는 하나투어 홈팩에서만 접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다.

하나투어 홈팩 이용자들은 오디오 가이드로 전문 여행가이드가 육성으로 제공하는 관광지 안내와 여행시 주의사항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현재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다.

7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900만건을 돌파했으며 전체 이용자의 60% 가량이 해외 이용자들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