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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미국 PGA와 프리미엄 마케팅 전개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미국 프로골프(PGA)와 파트너십을 맺고 커브드 초고화질(UHD) TV 등 다양한 제품을 미국 골프팬들에게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지난 7일(현지시간)부터 개최된 '제96회 PGA 챔피언십' 대회가 열리는 발할라 골프 클럽에서 별도의 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체험공간은 총 23대의 커브드 UHD TV와 사운드바, 멀티룸 스피커 등 오디오·비디오(AV) 제품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9대의 커브드 UHD TV를 연결해 커브드 UHD TV의 특성을 가장 잘 체험할 수 있는 TV 월도 만들었다.

아울러 체험존을 찾은 방문객들이 보다 선명한 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골프 중계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시청 공간도 제공했다.

이밖에 방문객들이 벙커 홀에서 칩샷을 시도할 수 있는 '퍼펙트 샷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쳤다.

이 기간동안 삼성전자는 최초의 TV용 골프 앱인 'PGA 챔피언십'을 선보이기도 했다. 관람객들은 이 앱을 통해 중계 중인 경기의 스코어, 플레이어, 코스 등 일반 정보뿐 아니라 대회 관련 동영상과 작년 챔피온십 우승자의 레슨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PGA 챔피언십 중계 기간을 이용해 커브드 UHD TV 광고를 방영하고 골프 전문 매거진인 '골프 다이제스트' 8월호에도 관련 광고를 싣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

조 스틴지아노 삼성전자 미국 법인 상무는 "PG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골프 경기를 더욱 생생히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집에서도 더욱 생생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향후에도 관련 노력들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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